네이트 메일 | 서명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만드나요?

nate 메일 FAQ | 서명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만드나요?
서명이란 메일 발신자에 대한 소개나 간단한 메시지로, 메일 본문 하단에 삽입해 전송할 수 있습니다.

한번 생성해놓으면 메일을 보낼 때 자동으로 추가되도록 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서명은 5개까지 만들 수 있으며, 용도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명 생성 방법
1. [환경설정 > 기본설정 > 서명설정] 을 선택합니다.

2. [서명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하단의 옵션을 통해 메일 전송 외에 답장 및 전달 메일에도 서명을 넣어 보낼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서명 입력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서명이름’ 란에 서명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 ‘서명편집’ 의 여백에 내용을 입력하는데, 이 부분은 에디터를 이용해 보다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서명설정’ 에서 기본 서명으로 사용할 서명에 “체크” 해주세요.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서명 만들기가 완료됩니다.


nate 메일 FAQ | 수신차단은 최대 몇 개까지 등록이 가능한가요?
수신차단은 메일 주소(예 mail@nate.com) 또는 도메인 주소(nate.com)를 등록할 수 있으며, 최대 2048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nate 메일 FAQ | 수신차단 된 이메일 주소나 도메인을 검색할 수 있나요?
1. [환경설정 > 스팸클린설정 > 스팸수신거부목록] 을 선택합니다.

2. ‘수신차단 목록 검색’의 입력란에 메일 주소 또는 도메인을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된 목록이 하단에 나타나며, 수신차단 등록일, 최근 수신차단일, 차단횟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수신차단된 전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nate 메일 FAQ | 수신차단 주소를 삭제하는 방법이 있나요?
1. [환경설정 > 스팸클린설정 > 스팸수신거부목록] 을 선택합니다.

2. 수신차단한 메일 주소 및 도메인 계정 목록 우측의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nate 메일 FAQ | 청구서함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청구서함이란 통신사, 카드사, 기타 업체의 이메일 청구서를 모아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청구서를 신청하면 신청 업체에서 발송된 청구서는 청구서함으로 수신되며, 제휴사는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1. [환경설정 > 메일함설정 > 청구서함관리] 를 선택합니다.

2. 청구서함 설정 항목을 ‘사용’으로 체크한 후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아래의 목록 중에서 청구서를 신청할 업체명 좌측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청구서 간단신청 : 네이트 메일과 제휴된 업체로 웹사이트 이동없이 팝업창에서 신청정보 입력 후 바로 신청
- 수신 가능한 청구서 : 해당 업체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청구서 신청

4. 팝업창에서 신청 정보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 : 현대카드)

5. 신청이 완료되면, 청구서 간단신청 목록에서 신청한 내역은 [신청한 청구서함 목록]에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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