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KT 엠 모바일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1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2 마이페이지 → 요금할인 재약정 신청을 통하여 재약정 신청이 가능 합니다.


KT 엠 모바일 단말요금제에서 유심요금제로 변경은 불가한가요?
네. 약정기간동안은 내부 정책으로 인해 요금제 변경이 불가하며, 약정종료 후에는 변경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분증 증빙 후 에 정회원 인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 기재했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단순 변경은 불가하며, 탈퇴 후 재가입으로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회원탈퇴이후 즉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은 바로 가능 합니다.
다만, 사용하셨던 해당 아이디는 회원 탈퇴 후 재사용이 불가하며, 탈 즉시 회원님의 온라인 정보는 삭제됩니다.


KT 엠 모바일 비밀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통화내역 열람을 원할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1899-50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