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약정없이 휴대폰을 구매하고 싶어요

[kt 엠 모바일] 약정없이 휴대폰을 구매하고 싶어요
후불 단말기는 약정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단말기를 홈페이지에서 선택 후 [무약정] 요금제로 가입/기기변경으로 약정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대금은 할부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약정이 끝나도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약정이 끝나게 되면 그동안 받았던 기본할인 혜택은 중단됩니다.
재약정이나 기기변경을 통해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할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본인 인증할 때 통신사는 어디를 선택해야 하나요
업체에 따라 다르며, 기본적으로 알뜰폰 內 kt 엠모바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만약 kt 엠모바일이 없을 경우 본인 인증 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해지복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지복구를 위해서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지복구 기간]
 - 신규가입 고객 일반해지 시 : D+3일 (해지일 기준)
 - 번호이동 고객 일반해지 시 : D+2일 (해지일 기준)
 - 번호이동 고객 직권해지 시 : D+2일 (해지일 기준)

[구비서류]
명의자 신분증


[kt 엠 모바일] 번호이동 후 변경 전 잔여 단말기 할부금액은 어떻게 납부 되나요?
변경 전 사업자로 지속적으로 납부해주시면 됩니다.
일시불로 납부를 원하실 경우 변경 전 사업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개통취소를 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통취소는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단말기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단말기 불량 또는 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가능합니다.
①단말기 불량 : 제조사에서 불량증을 수령하여 개통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신청 고객은 개통센터 1899 - 003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②통화품질 불량 :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통화품질 불량이 확정 될 경우 가능합니다.

[USIM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개통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신청 고객은 개통센터 1899 - 003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번호이동 신청을 철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단말기 불량 사유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철회 후 D+3일 안에 변경전 통신사를 통해 복구를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4일) 철회 이후 이전 통신사의 장기가입 할인 복구, 폐지요금제도 사용 유무는 이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갑니다.

단, 통화품질의 경우 품질 확인 접수 후 확인 결과에 따라 철회의 사유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 불량의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후 불량 판정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 통신사 원복시 단말기 (또는 유심) 불량으로 취소하실 경우 당일취소 시에는 바로 처리 가능하지만 개통 익일 이후 취소 요청 시에는 기존에 가입되어 있던 통신사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업무는 반드시 번호이동 취소일자 포함하여 4일 이내에 처리해야 합니다. 해지 전까지 사용요금은 부과됩니다.


출처:  KT M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