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t) [T끼리 온가족할인] T끼리 온가족할인과 T끼리 T내는 요금제를 이용 중입니다. 음성통화를 리필하는 경우, 음성통화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SKT  [T끼리 온가족할인] T끼리 온가족할인과 T끼리 T내는 요금제를 이용 중입니다. 음성통화를 리필하는 경우, 음성통화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T끼리 온가족할인과 T끼리 T내는 요금제에 함께 가입해 가족 간 음성/영상통화 300분을 무료 제공받는 고객님이 음성통화를 리필하신 경우, 음성통화 차감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족 간 통화: 가족 간 무료 음성/영상통화 300분 먼저 차감 후 리필한 음성통화 차감
- 가족 외 통화: 리필한 음성통화 먼저 차감 후 이용 중인 요금제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 차감



SKT [T끼리 요금제] T끼리 요금제를 이용 중인 회선을 3G/LTE Data 함께쓰기의 대표 회선으로 등록할 수 있나요?

네. T끼리 요금제를 이용 중인 회선을 3G/LTE Data 함께쓰기의 대표 회선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시그니처 요금제] T시그니처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T시그니처 요금제는 모바일 프리미엄 고객님께 SK텔레콤만의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요금제입니다.
집전화/휴대폰 음성통화 무제한, 데이터 무제한 제공을 포함하여 통신, 기기, 안심 3대 영역에서 시그니처 혜택을 드립니다.
※ 2019년 6월 17일(월)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된 요금제입니다. 기존 가입 고객님은 해지 전까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대상 기기 : 3G/LTE 기기
- 해지 : SK텔레콤 고객센터(114)/지점/대리점, T월드 홈페이지/앱



SKT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VolP)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에 있으면 기기에서 자동으로 이용 가능 여부를 알려주나요?
아니요. 수동으로 무선 랜 전원을 켜셔야 합니다. 이후 기기가 주변의 Wi-Fi 신호를 찾습니다.



SKT [인터넷전화] SK텔레콤 인터넷을 설치할 수 없는 경우, 인터넷전화도 수용불가 해지 처리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인터넷전화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에 연결하여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수용불가 해지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인터넷만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수용불가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SKT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를 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때 다른 사람이 전화를 걸어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때에는 전화를 걸거나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때 다른 사람이 전화를 걸어 오면 다음과 같은 안내 멘트가 들립니다.

“지금 거신 전화는 전원이 꺼져 있거나 회선 장애로 통화가 어렵사오니 잠시 후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SKT [인터넷전화] Wi-Fi에 접속할 수 없는 곳에서 인터넷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Wi-Fi에 접속할 수 없는 곳에서는 인터넷전화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Wi-Fi에 접속할 수 없는 곳에서 인터넷전화를 받으려면, 착신전환인터넷전화(월 550원, 부가세 포함)에 가입한 뒤 휴대폰 또는 집전화 번호로 연결되도록 등록해 주세요. 이렇게 착신전환을 하여 전화를 받는 경우, 인터넷전화 번호에서 휴대폰 또는 집전화 번호로 거는 음성통화 요금이 청구됩니다.(T+B전화 가입 시 50% 할인)


츨처:  T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