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월드 [SKT] [한가족할인] 한가족할인을 이용하다가 휴대폰과 인터넷 회선의 명의를 모두 변경한 경우, 다시 한가족할인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한가족할인] 한가족할인을 이용하다가 휴대폰과 인터넷 회선의 명의를 모두 변경한 경우, 다시 한가족할인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단, 인터넷 회선을 가족 간 명의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한가족할인은 인터넷 개통일로부터 30일 안에만 가입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기존 한가족할인 가입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30일이 지난 뒤에도 다시 가입하실 수 있지만, 명의변경을 하면 기존 가입 이력이 사라집니다. 따라서 인터넷 개통일로부터 30일이 지난 뒤 명의변경한 경우에는 한가족할인에 다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T [T+B전화] 사업자 또는 법인 명의로도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T+B전화(개인형/패밀리형)는 개인 고객님(외국인 및 특수 개인 고객님 포함)만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법인 및 특수 법인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T [TB끼리 온가족무료] TB끼리 온가족무료에 가입할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TB끼리 온가족무료는 2016년 8월 1일(금)부터 신규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이미 해당 상품에 가입하신 경우에 한하여 휴대폰 회선을 추가 결합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회선은 추가 결합하실 수 없습니다.

TB끼리 온가족무료에 추가 결합할 수 없는 회선
- 법인 고객님, 특수 법인 고객님(SP1), 택시폰 고객님의 회선

- T login 등 무선 모뎀, 와이브로(WiBro) 기기, PDA 기기 중 KIS8100 기종을 사용 중인 회선

- T+B인터넷(개인형/패밀리형), T끼리 온가족할인, TB끼리 온가족프리에 가입 중인 회선

- PPS 요금제, 017 아이니/아이니플러스 요금제, 커플 요금제, PDA 요금제, 017 패밀리 요금제, TMS 요금제, 동아리 요금제를 이용 중인 회선

- 데이터 전용 요금제(태블릿 29/45, T Tab 요금제, LTE데이터전용 요금제, Data함께쓰기 요금제(단, 대표 회선은 결합 가능), Wibro 요금제 등)를 이용 중인 회선

- 태블릿플러스할인(A), 무료2시간/10시간/20시간/30시간/60시간 요금제+약정할인제도를 이용 중인 회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이용정지/일시정지/분실정지 중인 회선(단, 이미 결합한 회선이 정지 중인 경우 다른 회선을 추가 결합하는 것은 가능)

- 5GX플래티넘/프라임/스탠다드 요금제의 혜택으로 이용요금을 할인받고 있는 스마트 기기 회선



SKT 나의 결합상품 가입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결합상품 가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결합상품(T)
- T월드 앱 >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결합상품



SKT [인터넷전화] 070 인터넷전화로 해외에서 전화를 거는 경우 요금제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에 포함되나요?
네. 국내에서 070 인터넷전화를 개통한 뒤 해외에서 전화를 걸어도 요금제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에 포함됩니다.

단, 해외에서 이용하다가 통화 품질 저하 및 서비스 장애 등이 발생하는 경우, 국내와 해외의 인터넷 환경이 달라 원활한 기술 지원 및 장애 복구를 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국내에서만 이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출처:  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