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T-world [SKT]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T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개통 후에도 휴대폰이 정상 동작하지 않으면, 해당 휴대폰이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인지 구매처 또는 제조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world [SKT] [자급제폰(OMD)] 해외 직구로 구매한 휴대폰도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해외에서 구매하신 휴대폰도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SK텔레콤 유심을 넣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 또는 T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해당 기기의 통신 규격이 SK텔레콤의 규격과 맞지 않거나, 컨트리 락(특정 국가에서만 사용 가능), 캐리어 락(특정 통신사에서만 사용 가능)이 걸려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T-world [SKT] 다른 통신사를 이용 중인데 SK텔레콤으로 번호이동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매장에 방문하여 번호이동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world [SKT] [번호이동] 번호이동은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은 쓰던 휴대폰 번호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통신사를 바꾸실 수 있는 제도입니다.  


T-world [SKT] T월드 홈페이지에서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미성년자 고객님도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world [SKT] T월드 홈페이지/앱의 부가서비스 가입 내역에 가입한 적 없는 유료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고객님이 이용 중이신 상품(요금제 등)의 혜택으로 유료 부가서비스가 기본 제공되는 경우, 부가서비스 가입 내역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world [SKT] 유심 기기변경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자급제폰 또는 중고 휴대폰에 유심만 넣어 유심 기기변경하여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전산 기기변경(SK텔레콤 전산에 기기의 소유권이 등록된 상태)하여 사용 중인 경우에만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T-world [SKT] 휴대폰을 개통한 대리점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휴대폰을 개통한 대리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개통 정보 조회의 [자세히 보기]  



출처:  T월드   자주하는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