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 월드 - T world 이메일 및 멤버십 이메일 정보를 변경했는데 Tworld 멤버십 뉴스레터는 기존 메일로 수신됩니다.

T WORLD  - T world 이메일 및 멤버십 이메일 정보를 변경했는데 Tworld 멤버십 뉴스레터는 기존 메일로 수신됩니다.
T world 정기 뉴스레터는 보통 발송 3~7일전 추출된 데이터로 발송하게 되며 추출 이후에 변경된 주소는 다음 뉴스레터에 적용되어 발송됩니다.



T WORLD  - T world 태블릿 인증 회원 고객입니다. 저도 문자보내기에서 무료문자 100건을 사용할 수 있나요?

OMD/타사 출시 단말기/태블릿PC 이용 고객도 SMS 수/발신 가능 시 문자보내기 이용 가능합니다.



T WORLD  - OMD단말기 이용 중으로 T world사이트 인증회원 가입시 무료문자 100건을 이용할 수 있나요?
T world 인증 회원이라면 ,사용 중인 단말기와 무관하게 SMS 수/발신이 가능한 회선(단문메시지(SMS) 가입 상태)일 경우 문자보내기 이용 가능합니다.

- OMD/타사 출시 단말기/태블릿PC 이용 고객도 SMS 수/발신 가능 시 문자보내기 이용 가능
- T아웃도어 가입 회선 및 T 키즈폰도 SMS 수/발신 가능 시 문자보내기 이용 가능



T WORLD  - 추가회선의 우선순위는 이동전화번호 등록일자 기준입니다.

추가회선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기준회선을 삭제/해지하거나 타사로 번호이동 시 추가회선의 우선순위에 따라 기준회선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T WORLD  - T world 휴면고객이란 무엇인가요?
T world(T멤버십, T로밍, T다이렉트샵 포함) PC웹, App, 모바일웹에 3개월 이상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ID를 '휴면ID'로 지정하며, 휴면ID상태의 회원님은 휴면상태를 해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T world 및 T아이디 계정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T WORLD  - 다회선 서비스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인가요?

네. 본인명의로 이용중인 SKT 이동전화, PPS, 인터넷, 집전화/인터넷 전화, IPTV가 여러 개 있으신 회원님은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T world에 다회선으로 추가되어 있지 않아도 본인명의의 회선정보가 조회 되나요?
T world 서비스 이용을 위한 다회선으로 추가되어 있지 않은 본인명의의 회선정보는 아래의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회선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PC]
- myT > 이용회선 관리 > 편집

[모바일]
- 전체 메뉴 > 회원정보 > 회선관리
 ※다회선 추가 시 본인명의의 회선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법인명의 회선 추가는 어디에서 가능 한가요?
T world에서 법인명의 회선 추가 및 삭제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myT 마우스오버 > [myT 전체메뉴보기] 클릭 > 이용회선 관리 클릭 > 체크포인드 6번 클릭 > 우측 [법인 명의 회선 등록하기] 클릭> 법인 회선 정보 입력 후 인증

[모바일]
- 전체메뉴 하단 > 회원정보 > 회선관리 하단 [이용안내] 터치 > [법인명의 회선 등록 하기] 버튼 터치 > 법인 회선 정보 입력 후 인증



출처:  티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