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 월드 -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 WORLD  -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재고가 없으면 택배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택배와 직접 방문 중 택1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선택하면 임대폰 신청 다음 날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분실신고를 해야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도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하거나 습득신고를 한 뒤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T WORLD  - [모바일 T world] 모바일 T world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 설정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은 아래의 경로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전체메뉴(三) 클릭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휴대폰 결제 클릭 휴대폰 결제 화면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제한 및 이용한도 변경

※ 휴대폰 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상/하향 관계없이 월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T WORLD  - 휴대폰 결제 이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 결제 이용 내역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휴대폰 결제 내역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 휴대폰 결제 > 이용내역    

※ T월드 홈페이지/앱의 이용 내역 확인 서비스는 결제 대행사로부터 받은 내역을 보여 드리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결제 대행사로 문의해 주세요.




T WORLD  - 휴대폰 결제 자동 선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휴대폰 결제 자동 선결제를 직접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휴대폰 결제 변경 > 이용 제한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 이용 내역 > 자동 선결제를 차단할 내역 선택 > 차단하기

※ 자동 선결제 차단은 신청한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7월 25일에 자동 선결제 차단을 신청하면 8월 1일부터 자동 선결제가 차단됩니다.

※ 자동 선결제 차단은 사용처 단위로 적용되기 때문에, 같은 사용처의 특정 서비스에 대한 자동 선결제를 차단하고 싶은 경우에는 해당 사용처의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출처:  티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