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5G 안드로이드폰과 일부 LTE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용 가능한 휴대폰 모델을 확인해 주세요.
- LG전자: V50, V40, G8, G7, Q9 One, VELVET, Q92
- 삼성전자: 갤럭시 S9, 갤럭시 S9+, 갤럭시 노트9, 갤럭시 S10, 갤럭시 S10+, 갤럭시 S10e, 갤럭시 S20, 갤럭시 탭 S6, 갤럭시 탭 S4, 갤럭시 탭 S3



유플러스 [U+DIVE] VR 기기가 있어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VR 기기가 없어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상하좌우로 기울이고, 손가락으로 화면을 돌려가며 콘텐츠를 즐겨 보세요.
VR 기기를 이용하려면, 화면 오른쪽 아래의 [VR 모드] 버튼을 누르고 VR 기기를 착용한 다음 콘텐츠를 이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U+골프] 영상 콘텐츠(VOD) 시청 중 재생 오류가 발생하면서 화면이 닫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골프

U+골프의 영상 콘텐츠(VOD)는 고화질 서비스로 3Mbps 이상의 속도에서 원활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및 데이터 네트워크 속도가 3Mbps 이하일 경우, 해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제어 상태에서는 U+골프 앱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U+DIVE] 어떤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5G 전용 휴대폰과 일부 LTE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기본 설치 앱으로 이미 U+DIVE가 설치되어 있더라도 온라인 전시관 등 일부 메뉴 활성화를 위해
앱 업데이트 후 이용하세요.
휴대폰에 기본 설치된 앱을 삭제했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애플(IOS) : 아이폰 12 모델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5G 전용 휴대폰
- S21, S20, V50, Note10, A90 5G, LG VELVET, Z Fold3를 포함하여 Note10+과 같은 시리즈 휴대폰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TE 휴대폰
Q9, Q92(ACE), G7, G8, V30, V35, V40 등의 LG 휴대폰과 A50, A51, A9 Pro, Note8, Note9, S8, S9, S10, Z Flip.Fold 등의
삼성 휴대폰을 포함하며 V30S, S8+와 같은 시리즈 휴대폰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5G 전용 기기에 미리 다운로드되어 있더라도, 앱 업데이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앱을 삭제했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DIVE] SKT, KT 등 다른 통신사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다른 통신사 고객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DIVE’을 검색하고 앱을 설치하세요.




유플러스 [U+아이돌Live] 다운로드 받은 VR 영상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아이돌Live

상단의 메뉴> 설정 버튼 좌측의 보관함 아이콘을 통하여 다운로드 받은 VR영상을 다시 재생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