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된 가족들과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가족 전용 데이터입니다.

결합 회선수에 따라 제공되는 데이터 양이 정해지며, 데이터는 가구 단위로 매월 제공됩니다.
     
- 결합 2회선: 500MB
- 결합 3회선: 500MB
- 결합 4회선: 1,000MB
    
데이터는 매월 1일 결합 회선 수 기준으로 대표자에게 총 데이터가 제공되며, 대표자가 본인 또는 결합된 가족에게 '데이터 나누기'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음&벨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전화 수신 시 화면에 나타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과 "발신번호확인불가" 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1) 발신번호표시제한 : *23# 혹은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를 등록한 경우.
2) 발신번호 확인 불가 :
  ①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② 교환기 상에서 발신번호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국제전화 시 일부 국가의 교환기 상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등)




유플러스 [LTE 데이터쉐어링] 휴대폰에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 등록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서도 적용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LTE 휴대폰에만 적용되고 쉐어링 전용 기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요금제에 제공된 데이터 모두 소진 시,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는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추가 과금되지 않지만
쉐어링 전용 단말기로 데이터 추가 이용 시에는 사용 요금제에 따라 별도 과금됩니다.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