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 자동 상한 옵션 37,000으로 설정한 후 월 중에 후불 충전을 하면 링 소진은 어떵게 되나요?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 자동 상한 옵션 37,000으로 설정한 후 월 중에 후불 충전을 하면 링 소진은 어떵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링 소진의 우선 순위는 기본 제공된 링 → 충전 링 → 상한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링입니다.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유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 설치는 무료이며,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유료)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보호자용(2,200원)
- 자녀용(2,200원)
- 청소년요금제(1,1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8.html]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보안 > 인증서비스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① 착하교체 시 기존 보험은 해지되고, 착하교체한 휴대폰으로 다시 자동 가입됩니다.
② 사용이력이 없는 동일모델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③ 사용이력이 없는 타 모델로 기기변경시에는 기존 보험은 해지되며, 기기변경 한 새 단말기는 별도로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④ 2018년 3월 9일 이후 상품은 중고폰 또는 임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 2018년 3월 8일 이전 상품은 30일 이내 원래의 보험이 가입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지 않으시면 보험은 해지됩니다.   
       
또한, USIM을 다른 단말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보험은 승계되지 않으며, USIM만 장착하여 사용한 단말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 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되는 금액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 시 최대보상금액 내에서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출고가격-자기부담금] 금액만큼 보상되며, 보상받는 휴대폰 출고가격이 최대보상금액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분을 추가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한 기간에 따라 보상금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에 따른 혜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확인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나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가입일자 확인하기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DetlI.hpi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