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데이터] 데이터가 부족한데, 이번달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유플러스 [데이터] 데이터가 부족한데, 이번달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이번 달 월정액에 제공된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셨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추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 U+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를 필요한만큼 선불로 구매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데이터 주고받기 : 남는 데이터를 친구, 가족과 주고 받을 수 있는 데이터 옵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DataGiveTake.hpi
      
▶ 데이터2배쿠폰 : U+를 2년 이상 이용하신 장기고객이라면 요금제 기본 데이터를 최대 100%까지 충전할 수 있는 쿠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DoubleCoupon.hpi
       
▶ 데이터 안심옵션 : 월 5,500원(부가세포함)으로 요금제 제공 데이터 초과 시
    추가 과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최대400Kbps) 자유롭게 데이터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월 9,900원(부가세포함)으로 데이터 안심옵션 +
    속도제어 없이 데이터 400MB 추가 제공받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나만의 콕 멤버십 데이터 선물하기 :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에서 '라이프 콕'을 선택하시면 월 1회
    무료로 데이터 1GB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thank-you-uplus





유플러스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지니뮤직 무제한 듣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지니뮤직 앱에서 g포인트로 이용권을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 앱 로그인 후 > ‘홈’에서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 선택 > g포인트 에서 보유중인 포인트 확인 후 > 혜택존에서 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 구매





유플러스 [U+모바일tv] U+아이폰 사용자는 U+모바일tv에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애플(IOS) 운영체제 버전이 11 이상이면서 U+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쓰고 있다면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애플(IOS) 11보다 낮은 버전이거나 아이패드로 U+모바일tv 앱을 이용하려면 U+ID가 필요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U+ID를 만든 다음 로그인해 주세요.
U+ID를 새로 만들 때는 본인 인증이 필요하며, 해당 계정은 U+영화 월정액 서비스에 로그인할 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외장 메모리에도 영상 콘텐츠(VOD)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한 다음 아래 순서에 따라 콘텐츠를 저장해 주세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한 콘텐츠는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메모리에 콘텐츠 저장하기
1.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를 장착한 다음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앱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마이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3.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4. 파일 저장 위치를 외장 메모리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