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기존 스팸차단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스팸차단] 기존 스팸차단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서비스는 총 19개의 국번이 문자 스팸 차단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이용한도가 부여됩니다.
고객님 명의로 개통되어 있는 휴대폰이 2개 이상이라면 다른 휴대폰 번호로 이용 내역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용내역 확인 방법>
 - U+멤버스 App : MyPage → 소액결제 이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사용내역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내역은 휴대폰 번호별로 각각 조회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App : http://cv.uplus.kr/116.html




유플러스 [국제전화 수신차단] 국내의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해외위치) 사용자로부터 전화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내 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 사용자로부터 전화받는 경우는 차단됩니다.
해외 여행 중인 지인으로부터 전화 수신이 필요한 기간 동안은 설정을 OFF로 변경 후 이용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LTE 데이터쉐어링]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해외에서는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요금제에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을 공유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해외 로밍 데이터는 공유되지 않으며,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는 해외 로밍 신청 또한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왔는데 받지 못하고 후에 통화목록을 이용해 전화를 하면 통화 연결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통화목록에 남아있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이력으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될 경우 이동통신사의 사정에 의해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이동통신사의 스팸설정 및 휴대폰/단말기 스팸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