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아이지킴이 설정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아이지킴이 설정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보호자용으로 가입하여 아이지킴이를 이용하는 경우, 어플 실행 > 메뉴에서 아이지킴이 선택 > 아이등록하기 선택 > 자녀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요청 > 자녀폰으로 SMS 도착 > 자녀폰에 도착한 SMS로 연결하여 위치 허용 요청 승인 > 보호자 어플에 등록된 자녀 확인 후 선택 > 자동 위치받기 선택 > 요일 및시간 설정 후 저장 선택 하면 아이지킴이 설정 완료됩니다.




유플러스 [iPhone] LTE음성/데이터 요금제 이용시 Face Time(페이스 타임)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TE망에서의 Face Time(페이스 타임)은 제공되는 mVoip 용량만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TE음성/데이터(80,85,89.9)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에 해당되며 모바일 데이터를 이용하는 mVoIP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자동 상한 옵션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자동 상한 옵션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모든 링을 소진했을 경우, 고객님이 지정한 금액까지 별도 충전 없이 추가로 이용 가능한 기능이며, 링 소진 후 상한까지 요금은 1링 당 1원으로 환산됩니다.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및 변경은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며, 변경된 내용은 익월에 반영됩니다.

ex) 링 조절 요금제 고객이 자동상한 25,300원(부가세 포함)으로 선택하였을 경우,
Case 1) 기본 제공된 25,000 링을 미소진할 경우, 월정액 21,450원(부가세 포함)만 청구됨
Case 2) 기본 제공된 25,000 링을 모두 소진하고 문자 200건을 보낸 경우
    월정액 21,450(부가세 포함)+200*11원 = 23,650원(부가세 포함) 청구됨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할부 구매 후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어떤 어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LG U+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팸차단 App으로, 기존 제공하는 스팸차단 서비스 외에 따로 개인적인 설정을 통해 스마트폰 자체에서 더욱 강력하게 스팸차단 설정을 할 수 있는 App입니다.




유플러스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