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 사용 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 번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을 떨어뜨려서 휴대폰 액정 일부를 교체하였는데, 얼마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예를 들어, 폰 분실/파손 보험 100에 가입 후에 스마트폰 액정 파손으로 수리비 30만원 청구되었을 경우, 고객님께서 납부할 금액은 총 금액의 20 % 인 6만원이며, 나머지 24만원은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일에 따라 보상 내용 및 한도에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LG U+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가입일자에 따른 보상한도 확인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유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기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기는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이용 가능하며, 본인 인증(SMS)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 방법
   -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① 받는 사람 번호입력
 ② 데이터 주기 양 선택(1회당 최소 100MB ~ 1GB)
 ③ 본인인증(SMS 인증번호 입력)
 ④ 데이터 주기
    
▶ 고객센터 앱 이용 방법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① 받는 사람 번호입력
 ② 데이터 주기 양 선택(1회당 최소 100MB ~ 1GB)
 ③ 본인인증(SMS 인증번호 입력)
 ④ 데이터 주기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