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청소년 유해물 차단]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청소년 유해물 차단]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는 LG U+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청소년이 유해물을 접근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판단하여 자동으로 차단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무료 이용가능)

유해 앱 또는 웹사이트를 차단하고, 부모가 앱과 웹사이트 등을 직접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700만건, 유해 앱 2.2만건 차단 가능(※ 제휴사(㈜플랜티넷)의 유해DB에 한함)
단, 자녀가 반드시 LGU+ 가입자여야 하며, 자녀폰을 원격제어 하는 부모는 타사 이용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앱을 깔기만 하면 유해정보가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무료 부가서비스 가입 후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다운로드/설치하면 유해 사이트 접근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자녀의 유해앱 차단, 앱 이용 시간 관리, 위치 정보 확인 등은 자녀폰지킴이 유료 월정액 부가서비스(2,200원(부가세 포함))
가입 후 자녀폰과 부모님폰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90일 이내 서비스 가입(재가입) 및 번호변경 횟수가 합산해서 2회 미만인 경우만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2020.02.13부터 적용)
   
- 예시1) 1월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해지 → 2월 1일 재가입(2회) → 2월 15일에 다시 가입 신청한 경우
   : 가입 1회, 재가입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가입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 예시2) 1월 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번호변경(2회) → 1월31일에 번호변경 요청한 경우
   : 가입 1회, 번호변경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번호변경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번호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 통화도우미 앱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듀얼넘버 > 메뉴키 > 듀얼넘버 번호변경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U+모바일tv(교과월정액)전용 무료 데이터 2GB를 다 사용하고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무료 제공데이터 2GB 초과 시 각 청소년 요금제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량에서 차감됩니다.
요금제 별로 제공되는 데이터량 초과 시 월말까지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VOD 평균 40분 수업 시 300MB가 소진되므로 주로 집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 요금제
- LTE청소년19(350MB), LTE청소년24(500MB), LTE청소년34(750MB), LTE청소년42(1.5GB), LTE청소년50(2.2GB)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