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유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결합되어 있는 가족 중 신청하신 가족에게 매월 1일에 데이터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데이터를 주는 고객과 데이터를 받는 고객은 ‘한방에yo, 한방에home1, 한방에home2,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U+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
결합 상품 중 하나는 결합 되어 있어야 하며, ‘데이터 주고받기’ 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에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데이터를 줄 휴대폰번호는 2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2번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자동 주기 신청하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는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휴대폰 보험으로 해지 시
재 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으로 바꿨습니다.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SM-B510L/SM-B510LL)은 단말 제조사에서 벨소리 미지원 단말로 만들어져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벨소리 (영상벨 포함) 서비스 불가
- WAP이 탑재되지 않았으므로 U+ Lite를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APP 사용이 불가한 피쳐폰이므로 APP을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SM-B510L 벨소리 설정 방법
- 제조사 제공 기능상 외장 메모리에 고객님께서 별도로 보유하고 계신 MP3파일을 이동/저장하여 단말에 장착 후 설정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 메뉴얼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유플러스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1132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