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U+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유플러스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3,300원으로, 매달 통신료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오토콜]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오토콜] 미성년인 고객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차량 운전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와 꼭 통화해야 하나요?
아니요. 직접 통화도 가능하지만 ‘운전자 즉시 호출’ 기능을 이용하면, 통화 연결 없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에게 호출 메시지가 전달되며, 수신 결과를 호출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유플러스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하거나 스마트가격알리미 홈페이지 www.smart-price.co.kr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앱을 삭제하더라도 서비스 가입 상태는 계속 유지됩니다.
앱을 설치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정보 조회할 때 입력한 주민번호 뒷 7자리와 공동인증서 비밀번호가 유출될 위험은 없나요?

유출될 위험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 후 바로 삭제합니다.




유플러스 [오토콜] 내 차량에 오토콜 대표번호를 남겨놓고 싶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주차번호판의 번호를 1566-5382로 변경하거나 가입 시 화면에 표시된 스티커 이미지를 인쇄하여 차량 앞 유리에 놓아 주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메뉴에 접속한 뒤 신규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면 1개월 후 주차번호판을 스티커로 제작해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유플러스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 즉시 호출’을 선택하면, 운전자에게는 어떤 연락이 취해지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운전자에게 전화를 걸어 ARS로 호출 사실을 알립니다.
운전자가 주차 차량으로 바로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2번을 눌러 호출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