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U+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https://www,mfinder.co.kr 접속 → [메뉴(≡)]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휴대폰분실보호 앱: 앱 실행 → [메뉴(≡)] → [FAQ]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403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플러스[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휴대폰분실보호] PIN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www.mfinder.co.kr에서 [휴대폰 원격제어]를 누르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 따라해 주세요.
    
- 화면에서 [PIN번호를 잊으셨나요?] 누르기 →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본인인증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PIN번호 재설정 이메일 발송하기 → 이메일 확인 후 PIN번호 재설정하기





유플러스[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을 찾았어요. 잠금모드는 어떻게 해제 하나요?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잠금모드’ 메뉴에서 [잠금해제]를 누르세요.
앱 가입 시 설정한 PIN번호를 입력하면 잠금모드가 해제됩니다.




유플러스[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 시 PIN번호는 왜 설정하나요?

PIN번호는 휴대폰 전원을 끌 때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비밀번호입니다.
PIN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휴대폰을 습득한 누군가가 전원을 강제로 종료한다고 판단하여 자동으로 잠금모드로 전환됩니다.
또한 휴대폰 분실 후 PC를 통해 휴대폰을 원격 제어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한데, 이때도 PIN번호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가장 중요하게 쓰이는 번호이니,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유플러스[휴대폰분실보호] 데이터 백업을 위해 구글 클라우드 로그인이 필요하나요?

데이터 백업을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에 구글 드라이브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이 안 된 상태에서 휴대폰을 분실하면 사진, 주소록 등 데이터 백업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미리 로그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