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U+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신규 휴대폰으로 개통 또는 기기변경 후 60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하면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개통 후 60일째(D+60) 되는 날이 주말/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까지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은 전국 U+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App: http://cv.uplus.kr/41.html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전국 U+매장 방문을 통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동의 후 안전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을 가입하면 바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효력은 가입 익일(다음날) 0시 이후, 음성발신 통화 이력 발생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예) 1월 24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한 경우, 25일 자정 이후부터 통화이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보험 효력 개시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일시정지 기간에 분실해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이 가능한가요?

`20년 7월 1일 이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불가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20년 7월 1일 이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가능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고객부담금을 할부로 납부할 수 있나요?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를 이용한 할부 납부도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아이패드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이패드는 "I폰 파손보험 70", "I폰 파손보험 40" 상품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파손 사고에 대해 보장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급제 단말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LG U+ 에서 취급하는 모델이라면 구매 후 60일 이내 인근의 U+ 매장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자, 구매금액이 확인되는 영수증 확인 필요)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