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소액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U+멤버스 앱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 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내역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6.html




유플러스 [다자간통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서 이용 시,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다자간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할 때,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일반 유선전화로도 되나요?
다자간통화(그룹통화)는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및 일반 유선전화로도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듀얼넘버]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 시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듀얼넘버’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다자간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할 때, 해외에 있는 친구에게도 할 수 있나요?
국제전화로는 다자간통화(그룹통화)가 불가능합니다.
국내전화에 한해서만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페이트러스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페이트러스트 앱 및 고객센터,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페이트러스트 앱에서 해지하기
앱 실행 후 [메뉴] 누르기 → [서비스 해지하기] 누르기
    
*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에서 해지하기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 1577-3043(유료) 연결 후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브이프 홈페이지 service.vp.co.kr 접속 후 [페이트러스트 서비스 해지하기] → [PAYTRUST 서비스 해지하기] →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하기





유플러스 [페이트러스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