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화면을 캡처해서 신분증 사본으로 제출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Mobile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화면을 캡처해서 신분증 사본으로 제출할 수 있나요?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화면을 캡처할 수 없습니다.
또한 화면을 촬영한 사진은 신분증으로서의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신분증] → [이용내역]을 누르면 최근 1년 간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앱을 삭제하면 등록한 운전면허증도 삭제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하면 등록한 운전면허증도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전국 CU 및 GS편의점에서 신분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처는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추가되는 이용처는 PASS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면허증 검증자는 내 운전면허 정보를 모두 볼 수 있는 건가요?

모바일운전면허증은 QR코드 및 바코드를 통해 검증자에게 최소한의 필요한 정보만 전달합니다.
편의점에서 성인 인증을 위해 사용하면, 성인 여부만 확인되고 그 외의 정보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유효하지 않은 면허증이라고 나와요.
실물 운전면허증이 면허 취소 및 갱신된 경우입니다. 앱에서 삭제 후 유효한 운전면허증으로 다시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한 운전면허증이 정지되었다면 정지 기간 이후 다시 등록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발급일, 식별번호가 '미표기'로 나와요.
2014년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는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 식별번호가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등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로교통공단 고객센터 1577-112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충전소] U+고객센터 앱의 유사한 기능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U+데이터충전소는 U+고객센터 앱 내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편의성을 높인 앱 서비스입니다.
           
① 선물 및 충전하는 과정을 간소화하여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
② 최근 4개월간의 데이터 사용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결합가족간 데이터조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③ U+고객센터 앱은 청구서 반영으로만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U+데이터충전소 앱에서는 청구서, 신용카드, 소액결제, 계좌이체, 도서 및 문화 상품권 중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U+데이터충전소 상세 내용 확인하기
-U+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000000706




유플러스 Mobile [문자메시지] 멀티미디어(사진/음악/동영상) 파일은 몇 개까지 첨부할 수 있나요?

자사/타사 모두 한 번에 최대 5개의 첨부파일 전송 가능합니다.
단, 파일의 용량에 따라 한 번에 보내지는 파일 개수가 단말 자체 규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