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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션키 홈페이지 또는 수퍼블리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모션키 홈페이지: motionkey.net 접속 → [서비스 가입 · 해지]
- 수퍼블리 고객센터: 1877-1983,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서비스를 해지하면 등록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모션키] 가입 및 해지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어요.

통신사 네트워크 오류로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 및 일반 스팸차단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 해당 번호가 차단될 수 있으니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션키] 어떤 서비스인가요?

움직임(motion)+열쇠(Key)의 조합어로, 사이트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없이 휴대폰 흔들기, 기울이기, 밀기 등 간단한 모션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앱 다운로드받을 때 데이터 이용요금은 무료인가요?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데이터에서 차감되며, 기본제공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후에는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도착지에 표시되는 아이콘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아요.
도착지에 표시되는 아이콘의 위치는 GPS에 따라 실제 목적지와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길안내 기능인 ‘카카오i’도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카카오i’도 데이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경유지와 도착지에 표시되는 아이콘은 어떻게 보여지나요?

현재 위치에서 경유지 및 도착지까지 남은 거리가 100m 이하가 되는 시점부터 경유지에는 '경유', 도착지에는 '도착'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경유지 및 목적지에 가까워질수록 아이콘은 확대되어 보여지고, 해당 지점을 지나가면 화면상에 아이콘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회전 구간에서 화살표는 어떻게 보여지나요?
블루카펫 차선 경계면에 입체 화살표가 이동해야 할 방향으로 표시됩니다.
일반 도로에서는 150m 전, 고속 및 고속화 도로에서는 300m 전에 보여집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