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 등록을 마쳤는데, 화면에 계속 '등록 중' 이라고 나와요.

U+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 등록을 마쳤는데, 화면에 계속 '등록 중' 이라고 나와요.
기기 등록 중 정보를 잘못 입력하면, 계속 '등록 중' 이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 1분이 지난 후에도 계속 '등록 중'으로 나온다면 아래 방법을 확인하세요.  
        
▶ 화면에 계속 '등록 중'이라고 나올 때 해결하기
•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 집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 펫토이는 2.4GHz 와이파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등록할 때 2.4GHz 와이파이를 선택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LG U+ 유무선 공유기 기준 2.4GHz는 'U+Netxxxx' , 5GHz는 'U+Netxxxx_5G'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U+ 스마트홈 - [펫토이] 시작/훈련 알림음 크기를 조절하고 싶어요.

U+스마트홈 앱 펫토이 상세화면의 '공놀이 효과음 설정' 메뉴에서 알림음을 켜거나 끌 수 있고, 크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알림음 크기는 3단계로 설정되어 있으며,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에 공을 넣었는데, 앱에선 공이 안 보여요. 왜 그런가요?

기기 센서가 불량이거나 기기 뚜껑이 제대로 닫히지 않았을 때 공 상태를 다르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기 뚜껑을 제대로 닫아주세요. 뚜껑을 닫은 후 1분이 지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펫토이] 공놀이 버튼을 눌렀는데 공이 나오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이전에 실행한 공놀이를 완료하지 않아서 공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 공놀이를 완료하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펫토이]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하면 네트워크 정보도 모두 초기화되기 때문에 반드시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U+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를 등록할 때 화면에 '주변에 연결 가능한 펫토이가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검색이 안 돼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한 후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U+ 스마트홈 - [펫토이]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면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 기기가 넘어졌을 때
• 센서나 모터 등 기기 내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기기가 넘어지지 않았는데,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졌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