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2] 집에 있는 가족과 맘카 Easy2로 음성통화를 하고 싶은데, 소리가 안 들려요.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집에 있는 가족과 맘카 Easy2로 음성통화를 하고 싶은데, 소리가 안 들려요.
맘카 Easy2의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지 않았거나 맘카의 스피커 음량이 작게 설정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맘카 Easy2의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고 스피커 음량도 높여 주세요.  
            
▶마이크 권한 허용하기
-안드로이드폰: 휴대폰의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U+스마트홈 Easy]→[권한]→[마이크]→[앱 사용 중에만 허용] 선택
-아이폰: 휴대폰의 [설정]에서 [U+스마트홈 Easy]→[마이크 허용] 선택
         
▶맘카 Easy2 스피커 음량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스피커 음량 설정]에서 음량 높이기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 위치를 옮겼더니 U+스마트홈 Easy 앱과 연결이 끊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와 맘카의 수신 거리가 멀거나 장애물로 인해 생기는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된 순서에 따라 다시 연결해주세요.
           
1. 맘카 Easy2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콘센트에 다시 꽂으세요.
그런 다음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기세요.
그래도 앱에서 맘카 Easy2를 이용할 수 없다면, 아래 방법을 따라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 맘카Esay2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오른쪽 상단 [+]→[기기 등록]→[맘카2] 선택하기
② 맘카 Easy2 앞쪽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10초간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Easy2 등록하기

※ 맘카 Easy2는 항상 전원선을 연결한 상태로 사용하세요.
    촬영을 멈추고 싶을 때는 전원선을 뽑지 말고, U+스마트홈 Easy앱의 [맘카2] 홈 화면 상단에서 [사생활 보호] 기능을 켜세요.  
          
2.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경우에도 앱과 연결이 끊어질 수 있어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인지 확인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타임랩스 영상이 저장되지 않고, 서비스 인증 오류 메시지만 나타나요.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거나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영상이 흑백으로만 나와요.
야간 적외선 모드가 '항상 켜기'로 설정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적외선 모드가 항상 켜져 있으면, 낮에도 밤으로 인식해 흑백으로 보입니다.
U+스마트홉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화면 설정]→[야간 적외선 모드 설정]→[자동 변환]으로 선택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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