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U+ mobile -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증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인증번호는 정상 수신되었으나 입력 후 발생한 오류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저장 및 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U+ mobile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통신사 명을 LG U+로 선택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 가입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별도 가입 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U+ mobile -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선택,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휴대폰 본인확인] 선불폰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선불폰 가입자도 본인 확인 가능합니다.




U+ mobile - [휴대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U+ mobile -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비밀번호는 8~12자리 영문+숫자+특수문자(선택)로 설정합니다. (특수문자는 ! $ % ^ & ( ) * 만 가능)






U+ mobile -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데이터 무료 혜택은 얼마 동안 적용되나요?

컨텐츠 데이터 Free는 구입 후 24시간 동안 해당 VOD의 전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별도의 재생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는 유료 VOD의 경우, 유료 VOD의 재생 유효기간 동안에는 컨텐츠 데이터 Free의 전용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무료 영화의 경우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 동안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되고, 재생 유효기간이 7일인 유료 영화의 경우 7일 동안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U+ mobile -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정해진 시간 동안은 아무리 전용서비스를 많이 사용하여도 데이터 속도가 제어되지 않나요?
3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3시간 동안은 전용 서비스 이용량과 관계없이 속도제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24시간 데이터 Free는 가입 후 10GB 이상 이용 시 속도 제어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