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U+ LTE블랙박스] 전용 웹 페이지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전용 웹 페이지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LTE 차량 영상 서비스를 위한 전용 웹페이지는 http://lteblackbox.uplus.co.kr 입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데이터가 다 소진되었는데요. 요금제 충전은 어디서할 수 있나요?
U+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 에서 1만원 단위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출금을 통해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





U+ mobile - [U+ LTE블랙박스] 데이터를 다 소진하지 못하고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남은 데이터에 대해서 소급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랙박스에서 사고영상을 업로드 하는 용도로만 데이터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못한 잔여 데이터는 소급이 불가합니다.

 사용 기간 중 충전 할 시에는 새로 충전한 유효기간을 따릅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 업로드는 20초 - 약30Mb 데이터 소모합니다.
주차위치서비스는 10초 영상에 약 15Mb, 상시 영상보기는  60초-약 90Mb 소모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상 보기는 본인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가입이 가능 한가요?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 사용 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 번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간편결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