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U+ LTE블랙박스] 전용 웹 페이지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U+ mobile - [U+ LTE블랙박스] 전용 웹 페이지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LTE 차량 영상 서비스를 위한 전용 웹페이지는 http://lteblackbox.uplus.co.kr 입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데이터가 다 소진되었는데요. 요금제 충전은 어디서할 수 있나요?
U+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 에서 1만원 단위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출금을 통해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





U+ mobile - [U+ LTE블랙박스] 데이터를 다 소진하지 못하고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남은 데이터에 대해서 소급되나요?
블랙박스에서 사고영상을 업로드 하는 용도로만 데이터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못한 잔여 데이터는 소급이 불가합니다.

 사용 기간 중 충전 할 시에는 새로 충전한 유효기간을 따릅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 업로드는 20초 - 약30Mb 데이터 소모합니다.
주차위치서비스는 10초 영상에 약 15Mb, 상시 영상보기는  60초-약 90Mb 소모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상 보기는 본인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가입이 가능 한가요?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 사용 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 번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간편결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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