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U+ mobile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U+ mobile -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7.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 서비스 해지





U+ mobile -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일할계산(날짜계산) 되어 제공되나요?

가족사랑데이터는 일할계산되지 않습니다.

월 중 신규 결합된 고객님, 기존 고객님도 결합 회선 수에 따라 500MB 또는 1000MB 동일하게 제공되며, 나눠받은 데이터도 일할 계산되지 않습니다.





U+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 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가 무엇인가요?
사이트에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을 추가로 거쳐서 인터넷상의 부정로그인을 차단하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키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로그인 방식에 ‘연산암호인증’의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플러스된 ‘로그인플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자동로그인 도용방지가 가능한 유일한 보안서비스 입니다.




U+ mobile -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나누기 완료한 데이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U+ mobile -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의 데이터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 차감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제공량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U+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발신할 번호 앞에 *230# 을 붙이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