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 [자녀폰 지킴이]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성인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나, 선불형요금(PPS) 및 법인 고객은 가입 불가합니다.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Paynow(페이나우)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신용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U Cash 결제 등 결제정보를 미리 등록하여 결제정보 입력없이 인증번호와 가상결제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스마트폰을 분실했습니다. Paynow(페이나우)를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앱 실행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타인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실행 중에도 일정 시간 미 이용 또는 대기 상태 변경 시 자동 잠금 상태가 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는 누적 5회 오류 입력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타인의 부정 사용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므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Paynow(페이나우)] 신용카드 등록이 계속 실패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수단 등록은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가능 합니다.

본인 명의의 카드이며, 카드 정보를 정상적으로 입력하셨는데 계속 실패 하신다면 등록하고자 하시는 카드의 비밀번호 설정 부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우선 USIM칩을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즉 LTE폰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개인 명의로 등록된 단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Tablet, Pad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특정 단말군은 제조사와의 이슈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원 불가 단말>
    CA-201L / LG-F120L / LG-F160L / LG-F100L / LG-F320L
    IM-A910L / IM-A900L / IM-A890L / IM-A870L / IM-A860L / IM-A850L   IM-A830L / IM-A820L / IM-A725L / IM-A780L / IM-A720L / IM-A690L





U+ mobile -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상대방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하시면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