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U+ mobile -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원내비의 데이터 통화료는 요금제와 무관하게 무료로 제공되어 데이터 차감이 없으나, 데이터 통신상태에 따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LTE가 아닌 3G로 데이터를 이용시에는 통신환경에 따라 일부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LTE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으나 3G에서 이용해야 하는 경우, 지도 다운로드 후 이용하시면 조금 더 끊김 현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U+ mobile -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차감된 금액과 청구서에 할인된 금액이 다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월중 가입을 하실 경우 멤버십 포인트는 선 차감되나 사용하신 요금은 전월 사용 일수 기준으로 사용하신 일수만큼 월별로 나눠서 후 청구됩니다.
            
이 때문에 멤버십 차감액과 청구서 내 할인액이 다르게 느끼실 수 있으나, 실제 할인율 및 할인금액은 동일합니다.




U+ mobile -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PASS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 통신망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App을 업데이트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는 U+내비가 원내비로 업데이트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