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널지켜줄게] 타 이통사 사용자도 널 지켜줄게 이용이 가능한가요?

U+ mobile - [널지켜줄게] 타 이통사 사용자도 널 지켜줄게 이용이 가능한가요?
타 이통사 사용자는 위치조회 및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LG U+ 가입자가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 이용 시, 아이지킴이에서 나의 위치를다른 이통사 보호자에게 SMS로 위치전송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널지켜줄게]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나요?

자녀가 LG U+ 가입자이며, 스마트폰 사용자일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자녀의 휴대폰으로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여 아이의 위치를 SMS(또는 어플알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휴대폰 기종, 통신사와는 무관합니다.)




U+ mobile - [주식투자노트] 번호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번호만 변경 시 서비스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U+ mobile - [주식투자노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 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U+ mobile - [널지켜줄게] 수락 대기 중으로만 나오고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위치를 알고자 하는 자녀의 휴대폰에서 허용 요청을 수락하지 않으면 수락 대기중으로 보입니다.

아이지킴이 선택 후 아이목록 화면에서 휴대폰의 메뉴 키를 눌러 [아이 관리]를 누르시면재요청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내 저장공간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저장공간은 일반적으로 휴대폰에서 [설정] > [저장공간] 에서 확인하며, 최소 7M 이상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