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원내비] 최근 목적지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U+ mobile - [원내비] 최근 목적지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최근 목적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 화면에는 현재까지 방문하였던 목적지의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을 길게 누르면 화면 아래에 ‘편집’ 창이 뜹니다.
   편집 창의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르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화면 가장 위에 있는 ‘검색어 입력창’을 클릭 후 입력창 바로 밑에 보여지는 ‘이전목적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오른쪽 위의 ‘편집’을 눌러 현재까지 검색 또는 방문하였던 모든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의 왼쪽 체크박스를 체크하여 여러 개를 한번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 ‘0개 선택’을 누르면 모든 기록이 자동 체크되며 왼쪽 ‘삭제’를 눌러 전체 삭제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U+ mobile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LTE 데이터팩, 100%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U+ mobile -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교과월정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청소년에게 유익한 교육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교과 채널 (15개) + 교과 VOD로 구성
- 실시간 채널 : EBS ,EBS 키즈, EBS English, EBS+1 ,EBS+2, 정철영어, OBS,OBS W, POLARIS,  CNN, CNBC, JEI English, 대교 어린이 TV, Kids1, Kids tolk
- 교과 VOD : 초중고 교과 (1.2만편)
- 누구나 무료관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