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 이메일(e-mail)을 가입시 등록된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보내드린 이메일을 확인 하시고 내용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가 발송됩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플러스를 통해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로그인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으로, 최근 30일 간의 인증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 방법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로그인이력보기’에서 본인확인 후 인증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주차 중 사고에 대한 문자가 너무 빈번한데 문자 안오게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APP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차 사고 시 SMS알림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U+ mobile - [U+ LTE블랙박스] 추후 서비스 재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재가입(선불충전요금제/후불정액요금제)은 가까운 LG U+ 직영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에서 1만원 단위로 손쉽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 해제된 이용사이트를 다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사이트 관리’를 통해 해제된 이용사이트의 재등록 방법은 이용사이트 등록 방법과 같습니다.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시 필요한 고객이 등록한 ‘고유의 패스워드’ 입니다.

서비스암호는 ‘숫자 0~9까지의 4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하며, 같은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3자리 이상, 휴대폰번호 뒷자리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인 신상정보 등 쉽게 도용이 가능한 연산암호 설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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