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아이지킴이] 상대방이 다른 통신사여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가요?

U+ mobile - [아이지킴이] 상대방이 다른 통신사여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이지킴이 보호자용의 자녀는 LG U+ 모바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며 아이지킴이 자녀용의 보호자는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등록 가능합니다.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취소가 안됩니다!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으며, 결제자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단,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1) 휴대폰소액결제 : 결제 당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2) 신용카드 : 결제일 포함 1년 이내 결제취소 가능
3)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일 포함 30일 이내 결제취소 가능
4)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5) 문화상품권(컬처랜드)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 MMS를 받았는데 어떻게 이용하나요?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별도의 등록 절차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U+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상품권번호 인증 후 등록해주세요.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안내 SMS가 안 옵니다!
잔여량 50%/100% 소진 시 각각 안내 SMS 발송되나, 잔여량 50% 소진 안내 SMS는 500MB/1GB/2GB/5GB 4개 권종에 한해 발송됩니다.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의 잔여량 소진 안내 SMS는 법정대리인(부모님)에게도 발송되며, 법정대리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U+ 고객센터를 통해 SMS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본 소진 안내 SMS뿐 아니라 U+ 홈페이지와 고객센터App에서도 잔여량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1) 나의 이용 중 내역 : '충전하기'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한 전체 내역 중 잔여량이 남아있는 내역만 조회
2) 충전하기 내역 :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자동 등록된 전체 내역 조회
3) 선물하기 내역 :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본인 혹은 타인에게 MMS 발송된 전체 내역 조회
4) 상품권번호등록 내역 : '상품권번호등록' 메뉴에서 별도 등록한 전체 내역 조회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