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원키퍼 설정] 앱을 실행 중인데, 실행 중인 앱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U+ mobile - [원키퍼 설정] 앱을 실행 중인데, 실행 중인 앱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보안을 위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하시어도 앱은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멀티테스킹 중인 앱 목록에 보안을 위해 원키퍼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원키퍼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한 후 원키퍼를 재실행하면 직전 이용 화면이 아닌 앱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U+ mobile - [원키퍼 기타] 감시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앱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입력하는 사람의 얼굴을 확인하기 위해 카메라가 자동으로 사진 촬영을 하는 기능입니다.
촬영된 사진은 비밀사진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원키퍼 기타] 스마트폰의 기본 카메라로 촬영했을 때 원키퍼에 바로 저장할 수 있도록 생성되는 아이콘을 없애고 싶어요.

원키퍼 앱의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촬영 시 퀵 저장기능 설정] 을 해제하시면 됩니다.





U+ mobile - [LTE 요금제] LTE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한 후 추가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무료 제공량 초과 시, 14.08원/MB(부가세 포함) 납부요금계산법으로 과금되며, 1.9GB~6GB 구간은 27,500원(부가세 포함) 까지만 과금됩니다.






U+ mobile -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된 가족들과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가족 전용 데이터입니다.

결합 회선수에 따라 제공되는 데이터 양이 정해지며, 데이터는 가구 단위로 매월 제공됩니다.
- 결합 2회선: 500MB
- 결합 3회선: 500MB
- 결합 4회선: 1,000MB
    
데이터는 매월 1일 결합 회선 수 기준으로 대표자에게 총 데이터가 제공되며, 대표자가 본인 또는 결합된 가족에게 '데이터 나누기'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데이터가 차단되나요?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됩니다.
단,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링 충전을 해야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