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 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본인 정보를 저장/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U+ mobile - [U+ LTE블랙박스] 주차 중에 발생한 사고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주차중 사고영상은 스마트폰에서 주차사고목록에서 리스트를 확인하신 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시면, 사고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업로드 하는데 최대 2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영상보관함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1) 간편결제, 또는 ID/PW 정보 안심 저장 : 개인정보 분실 걱정 ZERO! 앱에 모아 간편하게

2)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 결제 정보의 PC 입력 없이 안전하게

3)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 :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금융 피해 발생 시 보상 보험 제공 (AIG개인정보안심보험)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무엇인가요?

보안방식은 로그인플러스의 인증방식(기능)입니다.

인증방식(기능)은 연산암호인증방식과 로그인 알림방식 두 가지이며, 처음 가입 시에는 연산암호인증방식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연산암호인증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여 사이트에 로그인 하는 방식

- 로그인알림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가입한 휴대폰을 통해   문자메시지(SMS)로 사이트 로그인을 알려주는 방식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위치 제공 전체 제한, 요일 및 시간 제한의 기능이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