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TV - [U+tv] 현재 U+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U+tv 가입시 요금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U+ TV - [U+tv] 현재 U+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U+tv 가입시 요금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U+인터넷 요금과 U+tv 요금은 1장의 청구서로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금납부시에도 합산된 총요금이 결제 됩니다.)



U+ TV - [VOD고급형] 요금제 변경 후 재가입을 하려면 꼭 3개월을 기다려야 하나요?

요금제 변경 후 3개월 후에 다시 VOD고급형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VOD고급형 요금제의 경우 가입일 기준 매월 PPV 1만원 쿠폰이 제공 되므로 쿠폰을 받고 PPV 이용 후 바로 요금제를 변경하는 행위를 반복하는 체리피커 행위를 제한하고자 3개월의 가입 불가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U+ TV - [U+tv] U+tv의 컨텐츠 유료 결제시 요금청구 및 해당 컨텐츠 사용가능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U+tv 컨텐츠 이용료는 U+인터넷, U+인터넷전화 등의 요금과 함께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 3주(21일) 이내 : HD-1,650원(부가세 포함) SD-1,100원(부가세 포함)
- 3주(21일) 이후 : 무료
- 유료결제후 서비스기간 : 최초 결제 후 약 7일 입니다.
  (컨텐츠마다 금액 및 사용 가능기간은 상이합니다.)





U+ TV - [U+tv] U+tv 할인제도는 없나요?

U+인터넷 상품과 결합 시 적용되는 결합할인 , 복지할인 , 제휴카드 할인 등이 있습니다.




U+ TV - [VOD 쿠폰]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VOD 구매시 결제수단 선택에서 [TV쿠폰] 선택하시고
사용하시고자 하는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 시 할인를 받을 수 있습니다.




U+ TV - [VOD고급형] PPV 쿠폰 금액이 남아 있을 경우 요금제를 변경하면 PPV 쿠폰을 이용할 수 없게 되나요?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PPV 쿠폰의 잔액에 상관없이 쿠폰이 삭제 되므로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U+ TV - [UHD] 이어보기는 언제까지 저장이 되나요?

최근 한 달 내 시청한 VOD 목록이 남게됩니다.




U+ 전화 - [전화장애] U+인터넷전화에서 와이파이 연결방법이 궁금합니다.

인터넷전화에서 와이파이 연결은 아래의 순서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먼저 댁내 와이파이 장비의 전원과 인터넷 신호가 정상인지를 확인합니다.
 ② 인터넷전화에서 무선 연결 메뉴를 선택하고 신호를 검색합니다.
     (무선 연결 메뉴명은 인터넷전화 장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③ 검색된 목록에서 처음에 확인한 와이파이의 ID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 우측 상단의 스티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④ 액정화면 상단에 통화가능 표시가 뜨면 정상적으로 연결 완료된 상태입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