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TV - [디즈니+] 음성 언어, 자막 언어, 자막 표시 형식을 변경하고 싶어요.

U+ TV - [디즈니+] 음성 언어, 자막 언어, 자막 표시 형식을 변경하고 싶어요.
디즈니+의 음성 언어, 자막 언어, 자막 표시 형식은 U+tv에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디즈니+ 음성 언어 변경
U+tv 실행 → U+tv 리모컨의 [디즈니+] 버튼이나 홈 화면의 [디즈니+] 아이콘을 통해 디즈니+ 앱 실행
→ 원하는 콘텐츠 재생 → 리모컨의 [▲] 버튼 2번 누르기 → [오디오] 항목에서 원하는 언어 선택하기
                     
▶ 디즈니+ 자막 언어 변경
U+tv 실행 → U+tv 리모컨의 [디즈니+] 버튼이나 홈 화면의 [디즈니+] 아이콘을 통해 [디즈니+] 앱 실행
→ 원하는 콘텐츠 재생 → 리모컨의 [▲] 버튼 2번 누르기 → [자막] 항목에서 원하는 언어 선택하기
      
▶ 디즈니+ 자막 표시 형식 변경
U+tv 실행 → 리모컨의 [홈] 버튼 누르기 → [TV앱스] → [설정] → [기기 환경설정] → [접근성] → [자막]
→ [맞춤] → 텍스트 색상, 텍스트 불투명도, 배경 색상, 배경 불투명도 등 변경하기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U+ TV - [U+tv UHD4] Dolby Vision, Atmos 콘텐츠 재생 시, 화면이 순간적으로 멈칫하는 현상이 반복해서 발생합니다.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모델에 따라 이러한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GAPD-7200은 GAPx-7500 or GAPM-7200으로 변경이 필요하며, GAPD-7300은 UHD4를 첫 번째 LAN 포트에 연결해서 사용하세요.





U+ TV - [홈트Now] U+tv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현재는 아래 안내된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밑면에 붙어 있는 스티커에서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 UHD2(모델명: S60UPI), UHD3(모델명: UHD3), UHD4(모델명: UHD4)
사운드바 블랙(모델명: DASB2), U+tv프리1(모델명: YT-X703F, YT-X703L),
U+tv프리2(모델명: YT-X705F), U+tv프리3(모델명: SM-P610N)
            
앞으로 홈트Now를 이용할 수 있는 셋톱박스 종류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U+ TV - [U+tv UHD4] 갑자기 화면에 파란색 글씨의 이상한 화면이 나왔습니다.

‘Try again’ 메뉴를 선택하시면 재부팅 후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U+ TV - [U+tv UHD4] 최신 OLED TV와 연결하여 Netflix를 시청하는데, Dolby Vision, Atmos로 시청을 할 수 없습니다.

Netflix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의 3가지 요금제에 따라, 시청 화질과 동시 접속 제한 정책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 시에만, 4K UHD 및 Dolby Vision 화질, Dolby Atmos 음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Netflix 홈페이지 참고 및 고객센터 문의 필요






U+ TV - [U+tv UHD4] 개통했는데, 홈 화면에 Disney+ 아이콘이 안 보입니다.

홈 화면에 Disney+ 아이콘이 안 보이는 경우, 앱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리모컨의 Disney+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앱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홈 화면 상단에 Disney+아이콘이 추가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