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휴대폰이 통화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휴대폰이 통화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화중 끊김, 울림, 일방통화 등의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인 경우와 전파 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가 있는 경우 입니다.
 
① 기기 이상인 경우 →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U+ 모바일 휴대폰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폰에만 통화 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으로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② 전파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인 경우 → 특정 장소에서만 모든 U+ 모바일 가입 고객님들에게  동일하게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로 이 때는 정확한 지역을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 필수 확인 사항 번호, 성함,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곳의 정확한 주소, 통화불량 현상, 다른 가입자의 이상유무, 다른 지역에서의 이상 유무, 연락을 받을 수 있는 번호(유선 연락처)

  ▶ 제조사 A/S 센터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 통화품질 접수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qlty/clqt/RetriveCallQltyTadvGuid.hpi?mid=11759








U+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통화권 이탈 이라고 나옵니다.
① 동일 지역에서 모든 가입자의 전화가 [통화권이탈]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 현재 위치하신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② 동일한 지역에서 다른 폰은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핸드폰에서만 [통화권이탈]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 핸드폰의 전원을 off/on 후 발신을 시도하여 주시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조치하여도 계속 통화가 가능하지 않다면 핸드폰 기기의 문제로 볼 수 있으므로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화웨이 : 대표번호 1877-5838
 
▶ 제조사 A/S 센터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v[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LG U+서비스에 대하여 추가 신청이나 변경, 해지신청을 하였을 경우 해당 현황을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해지는 신청 후 7일이내에만 조회 가능

▶ 접수상태 확인 바로가기 [홈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및변경 > 내가입정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U+ 서비스안내 - [명의도용] 명의도용 사유로 일시정지를 했다가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명의도용으로 인한 일시정지 해제는 명의자 본인 직영점 내방 접수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해제 불가)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