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되며, 사용중인 서비스 종류에 따라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는 요금(단말기할부금, 소액결제, 해외로밍요금 등)이 있으므로 실제 청구요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LG U+ 고객센터App 실시간 요금조회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사용량 > 실시간 요금
 → 바로가기: http://cv.uplus.kr/104.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가능):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U+ 요금및납부 - [자녀요금조회] 자녀의 요금조회를 제 휴대폰에서 할 수 있나요?
자녀의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되어있고, LG U+를 이용하시면 부모님 휴대폰의 고객센터App을 통해 자녀의 요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녀의 이번달 사용량, 기본 잔여량, 이번달 청구요금에 대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자녀요금조회





U+ 요금및납부 - [납부내역서] 납부내역서를 팩스로 받을 수 있나요?

모바일 ARS를 통해 납부확인서 Fax로 직접 발급이 가능합니다.
          
▶  ARS : 휴대폰 + 114 연결 > 본인이 맞으면 1번 > 납부확인서 발급받기 9번 > 생년월일 입력 > 받고자 하는 (지역번호 포함) FAX 번호 + #
             
안내에 따라 납부확인서를 발급 받고자 하는 기간의 시작 월과 마지막 월을 입력하거나 시작 월 한달의 납부확인서 출력을 원할경우 #를 눌러 납부확인서를 팩스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발급 가능 기간은 12개월이며 최근 2년 이내 내역에 대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은행 자동이체 출금일 변경이 가능한가요?

은행 자동이체 정규 출금일은 매월 22일과 26일입니다.
(주말.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출금됩니다.)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LG U+ 인터넷과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청구서를 한장으로 통합하여 받을 수 있나요?

한장의 청구서로 통합하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U+ 인터넷과 U+ 모바일을 각각 납부하고 있는 경우, 고객번호(청구계정번호)를 통합하여 하나의 고객번호로 요금 고지서 발송이 가능합니다.
고객번호를 통합하면 청구서도 1장으로 발송되고, 요금도 합산되어 함께 납부됩니다.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납부방법을 변경하면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에서 어떤 방법으로 변경하는지에 따라 적용일이 다릅니다.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과 동일한 방법(은행(계좌)→은행(계좌), 카드→카드)로 변경할 경우, 이번달부터 (변경일로부터 +2일 후(영업 기준일)) 변경된 계좌(카드)로 출금됩니다.
   
만일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과 다른 방법(은행(계좌)↔카드 , 지로→은행(카드))으로 변경할 경우, 다음달부터 변경된 계좌(카드)에서 요금이 출금됩니다.
       
- 은행 출금일은 매달 18일 이며,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금됩니다.
- 카드 결제일은 매달 12일 경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