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서비스안내 - [커버리지 맵] 초고속인터넷 커버리지 정보에서 서비스 가능으로 표시된 곳은 모두 개통할 수 있나요?
원칙적으로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지만 주변 환경에 따라 추가 공사가 필요하거나 구조상의 문제로 개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파트 등의 공동 주택은 구내 통신 배선이나 내부 구조의 문제로 추가 배선 공사를 시행하거나 개통이 불가할 수 있고,
단독/빌라 주택은 선로 연결 시 건물 구조나 건물주 및 이웃 건물의 협조 여부 등에 따라 개통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U+ 서비스안내 - [발신금지] 전화를 받는 것만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본적으로 수신만 가능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고객님께서 수신 서비스만 이용을 원하시는 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① 일시정지 → 단기간만 이용 원하신다면 일시정지를 해 서 한달 동안 저렴하게 수신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시 월정액 : 월 4,000 (부가세별도)
단,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이용 가능하며, 정지 시점부터 30일간만 수신이 가능하여 31일부터는 수발신이 모두 되지 않습니다.
② 발신금지 등록 → 부가서비스인 발신금지를 설정한 후 수신만 이용하는 경우 있습니다.
→ 고객센터/대리점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발신금지를 등록한 기간 동안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요금제의 월정액 요금 및 부가사용료가 청구됩니다.
U+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한국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신규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신용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U+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 지정번호/커플 번호 등록이 안됩니다.
지정번호/커플 번호는 30일을 기준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전 번호를 등록하고 30일이 경과된 31일째부터 변경 가능합니다.
- 구)가족 사랑할인 및 해피투게더 가족할인으로 등록된 번호는 지정번호 or 커플번호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U+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 회원가입 하는데 실명인증 오류가 났어요.
실명확인은 [한국신용평가정보(한신평)]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고객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실명확인 중 오류가 나는 경우>
①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정보불일치)
②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나 한국신용평가정보 DB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자료없음)
→ 이경우 한국신용평가정보의 실명확인 고객센터를 통해 실명 등록 후 회원 가입을 하면 됩니다.
※ 주민등록증이 발급된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범용공인인증서 등의 본인 인증을 통해 실명 등록
※ 미성년자 및 외국인, 주민등록증이 없는 경우 : 해당 증빙서류를 한국신용평가정보로 팩스접수 후 실명 등록
※ 자세한 사항은 한국신용평가정보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