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 [일시정지] 장기해외여행 또는 장기해외출장으로 인해 휴대폰 일시정지가 필요합니다.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U+ 가입및변경 - [일시정지] 장기해외여행 또는 장기해외출장으로 인해 휴대폰 일시정지가 필요합니다.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해외근무, 유학 등으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신청은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및 고객센터 1544-0010를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장기 일시정지 신청 시 서류안내>
- 명의자 방문 시 구비서류: 명의자 신분증, 상황에 맞는 추가 서류
- 대리인 방문 시 구비서류: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상황에 맞는 추가 서류
-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방문 시 구비서류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상황에 맞는 추가 서류
- 법인 대표자 방문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상황에 맞는 추가 서류
- 법인 대리인 방문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상황에 맞는 추가 서류

※상황에 맞는 추가 서류
- 해외근무/유학(장기) : 비행기 티켓 등 해외 근무/유학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해외근무/발령 확인서, 유학/입학 증명서 등)
- 해외체류/여행(장기) : 비행기 티켓 등 해외 체류/여행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해외체류 입증 가능한 거주지 증명서/집계약서 또는 항공(승선)티켓 등)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U+ 가입및변경 - [일시정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으로 군입대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의 1:1 문의를 통해 군입대 일시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초신청 시,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본인(본인 ID로 로그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대리인 신청 불가)    

접수 완료 후 순차적으로 처리하여 등록까지 평균 1일이 소요됩니다.(주말이 포함되는 경우 2일)
                 
※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입영사실확인서
                   
* 입영사실확인서: 입영통지서, 군복무확인서, 병적증명서, 선발통지서 등 병역별 시행 규칙에서 정한 서식 및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 필수)  

* 군입대 사유 정지 불가 대상자: 전투경찰대 근무자, 직업군인, 여군, 병역 대체복무자(공익근무요원)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고객지원> 고객문의> 1:1 문의에서 카테고리 선택(서류접수> 유형: 군입대 일시정지)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css/orub/erms/MailMember.hpi?mid=11672
                
▶ 고객센터App에서 신청하기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일시정지및해제
               > 가입 상품목록에서 정지할 휴대폰 번호 선택 > 일시정지 사유: 군입대 선택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9.html





U+ 가입및변경 - [변경]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일시정지를 어떻게 하나요?
핸드폰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분실정지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정지 기간 중 최초 30일간은 수신이 가능하므로, 고객님의 폰으로 계속 연락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U+ 가입및변경 - [변경] 인터넷 약정기간이 끝나가는데 재약정은 어디서 하나요?
재계약 신청(재약정)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의 재약정 신청경로에서 등록해주시면 재약정이 바로 진행됩니다.
하여 사전에 재약정 관련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LG U+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U+ 인터넷 재약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홈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 U+ 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