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혜택 - [멤버십] 요금제를 변경하면 멤버십 등급도 변경되나요?

U+ 혜택 - [멤버십] 요금제를 변경하면 멤버십 등급도 변경되나요?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은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2022년 멤버십 등급 기준 안내
2020년 11월 1일부터 2021년 10월 31일까지 모바일, IPTV, 인터넷, 인터넷전화, 홈 IoT 5대 상품의 연간 총 납부액을 기준으로 등급을 부여합니다.
명의자 기준으로 멤버십을 통합하여 1명당 1개씩 발급합니다. 모바일 회선을 여러 개 이용하고 있거나 플라스틱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도 동일하게 통합 멤버십 1개만 발급합니다.
등급 부여 시기 : 매년 1월 1일
               
▶ 멤버십 등급별 안내
VVIP : 연간 납부 금액 200만 원 이상
VIP : 연간 납부 금액 100만 원 이상
다이아몬드 : 연간 납부 금액 100만 원 미만
             
▶ 등급 변경 예외 기준
- 멤버십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그 해에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부여합니다.
- 74,8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를 정지 없이 1개월 꽉 채워 이용하면, 다음달 초에 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만약 월 중 가입하여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했다면, 다다음달 초에 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내려갑니다.
- 105,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를 정지 없이 1개월 꽉 채워 이용하면, 다음달 초에 V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만약 월 중 가입하여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했다면, 다다음달 초에 V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VIP 또는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내려갑니다.
- 상기 등급 변경 예외기준을 충족하였다면, 멤버십 가입월 익월 1일자에 자동 반영됩니다.
- 기존 구 멤버십 고객 중 12월 1일 기준 65,900원 이상 74,800원 미만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 VIP 등급을 1년 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멤버십 등급이 내려갑니다.
                 
▶멤버십 등급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 등급 및 누적 할인 조회




U+ 혜택 - [나만의 콕 멤버십] 갑자기 나만의 콕 혜택 이용이 안 되는데, 왜 그런 거죠?
멤버십 '나만의 콕'은 VVIP/VIP 등급 전용 혜택입니다.
VVIP/VIP 등급 고객님 중 '나만의 콕' 혜택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① 나만의 콕 카테고리 변경
- 1년에 4회, 1~3월과 4~6월, 7~9월, 10~12월 분기별로 한 번씩 카테고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② 통합 이용 가능 횟수 초과
- 선택한 나만의 콕 카테고리 혜택 : 통합 월 1회
        
③ 휴대폰 일시정지 등으로 인한 멤버십 등급 변경
- 휴대폰 일시정지 시 다이아 등급 부여
- 정지해제 시 연간 받은 등급으로 적용

 ▶U+ 멤버십 혜택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U+ 혜택 - [나만의 콕 멤버십] 멤버십 등급이 바뀌면 나만의 콕 혜택이 바뀌나요?
나만의 콕은 VVIP, VIP 멤버십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VVIP, VIP가 아닌 고객은 멤버십 기본 혜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혜택 - [나만의 콕 멤버십]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는 1~3월, 4~6월, 7~9월, 10~12월 분기별로 한 번씩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실수/단순변심으로 인해 변경하실 수 없으니 각 카테고리별 혜택을 꼼꼼하게 확인 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콕 카테고리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vt/mbrs/card/RetrieveMbspBnftRqst.hpi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 나만의 콕
- U+멤버스 앱 ☞ 멤버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 >  U+멤버십 메뉴에 'VIP 특별 혜택' > 안내의 '신청/변경하기' 클릭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