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 [서비스안내]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U+ 서비스안내 - [서비스안내]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휴대폰 번호는 변경 예약 및 취소, 변경 완료를 모두 포함하여 1일 1회 변경할 수 있고, 90일 동안 총 2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려는 휴대폰의 네트워크 종류에 따라 방법이 다르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번호 변경하려는 휴대폰의 네트워크 종류가 LTE, 4G, 5G인가요?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에 접속 후 로그인하세요.
② 상단 [내 정보 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아래 [가입정보 변경] → [번호 변경] → [온라인 번호 변경] →
   원하는 본인인증 방법 선택 후 [인증하기]를 누르세요.
③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하세요.
④ 희망번호를 검색한 후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변경하세요.
⑤ 휴대폰으로 개통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반드시 30분 안에 전화 키패드에 ‘#5487587#682# 입력하고,
   ‘개통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나타나면 [예]를 선택하세요.
    ※ ‘개통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나타나지 않으면. 휴대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하세요.

⑥ 휴대폰 전원이 자동으로 꺼졌다가 켜지면 해당 번호로 변경된 것입니다.
        
· 번호 변경하려는 휴대폰의 네트워크 종류가 2G, 3G인가요?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에 접속 후 로그인하세요.
② 상단 [내 정보 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아래 [가입정보 변경] → [번호 변경] → [온라인 번호 변경] →
   원하는 본인인증 방법 선택 후 [인증하기]를 누르세요.
③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하세요.
④ 희망번호를 검색한 후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변경하세요.
⑤ 휴대폰으로 개통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www.lguplus.com/css/mncc/mnch/RetrivePhoneChgUsePop.hpi?popupflag=4에 접속하세요.
⑥ 휴대폰 모델명을 입력한 후 [검색]을 누르세요.
⑦ 목록에 나타난 모델명을 선택하세요.
⑧ 안내 팝업창이 나타나면 순서를 따라 번호를 입력하세요.
⑨ 휴대폰 전원이 자동으로 꺼졌다가 켜지면 해당 번호로 변경된 것입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U+ 서비스안내 - [U+ID] U+ ID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U+ 홈페이지 또는 U+ID가 적용된 U+ 앱 서비스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U+ID 가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앱 서비스에서 기존에 이미 회원가입을 한 경우에도 U+ID 회원전환 메뉴를 통해 U+ID 이용약관 동의 후 전환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U+ 서비스안내 - [서비스안내] U+고객센터 앱에서 가입 상품을 일시정지하거나 일시정지 해제를 신청하고 싶어요.
U+휴대폰, U+인터넷, U+tv 등 가입한 상품을 U+고객센터 앱에서 일시정지 또는 일시정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폰에 와이파이를 연결한 후 아래 내용을 따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하는 방법
휴대폰에 U+고객센터 앱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앱을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정지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시작일 및 종료일 지정 후 일시정지 사유 항목을 선택하세요
⑤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한 후 정지 신청을 완료하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 해제하는 방법
일시정지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해제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해제신청]을 누른 후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하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