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움직임을 감지해도 휴대폰에서 알림이 울리지 않아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U+ 스마트홈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움직임을 감지해도 휴대폰에서 알림이 울리지 않아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휴대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동작감지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동작감지센서]
→ [움직임을 감지]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U+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U+ 스마트홈 - [도어센서_Easy 전용] 앱에서 도어센서 이미지에 연결 끊김 아이콘이 계속 떠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내인지 확인해 주세요.
금속성인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로 부착해야 합니다.
        
- 도어센서를 맘카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도어센서의 측면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남은 배터리양을 확인해주세요.
기기 측면 버튼을 한번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교체해주셔야 합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어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도어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도어센서의 측면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U+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맘카 Easy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 후 서비스 해지를 하면 할인반환금이 추가됩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Easy가 촬영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사생활보호 기능을 통해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가 촬영을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을 켠 후 시작 시간, 종료시간, 요일 선택하기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