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MOBILE - [U+프로야구] 다른 야구 앱보다 좋은 기능은 무엇인가요?

U+ mobile - [U+프로야구] 다른 야구 앱보다 좋은 기능은 무엇인가요?
U+프로야구 앱은 TV중계에서는 볼 수 없는 유플러스 독점 촬영 영상을 제공합니다.
특히 아래 4가지 기능을 이용하면, 현장감 넘치는 야구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 홈, 1루, 3루, 외야 방면 중 원하는 경기 상황을 골라볼 수 있는 ‘포지션별 영상’
- 실시간 중계 중에도 지난 득점 장면을 돌려볼 수 있는 ‘득점 장면 다시보기’
- 현재 경기중인 팀 간, 투수와 타자간 전적을 비교해줘 경기를 더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상대 전적 비교’
- <U+프로야구> 앱과 똑같은 화면을 TV로 볼 수 있는 ‘TV로 크게 보기’
    
▶「U+프로야구」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





U+ mobile -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를 마음껏 주고 받을 수 있는 건가요?
데이터 주고받기 서비스는 주기/받기 매 월 최대 2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각 2회)
    
또한, 가족 결합(한방에Yo, 한방에Home, 한방에Home2, (구)가족무한사랑클럽, U+가족무한사랑,
U+가족무한사랑(유무선) 결합 기준) 고객의 경우 가족 간 2회의 주고받기 혜택이 더 제공됩니다.
    
데이터 주기/받기 가능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데이터 주기
 ※ 본인 기본제공 데이터에서 1회에 100MB ~ 1GB (100MB 단위로 용량 선택) 만큼 주기 가능
    - 데이터 기본 제공량의 50%까지 줄 수 있고, 데이터를 주고 난 뒤 잔여량이 최소 500MB여야 함
    - 데이터 주고받기는 요금제 변경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익월 1일에 요금제 변경을 사전 예약한 경우는, 요금제 변경 월에도 데이터 주기 가능
 ※ 월 중 정책기변/재가입을 하면서 요금제 기본료(약정할인 반영 전 금액)가 높은 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기변 후부터 바로 데이터 주기가 가능
    - 데이터 스페셜 A/B/C 요금제 등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는 월 제공량으로 데이터 주기가 가능
       (매일 제공되는 2GB(데이터 스페셜 C는 4GB) 및 속도제어 상태에서 기본제공 되는 데이터는 주기 불가)
    - 안심옵션 적용 데이터는 데이터 주기 불가
 ※ 데이터 주기 성공 후, 취소 불가
 ※ 데이터 주기 성공 시 데이터를 준 사람에게 SMS로 1회 안내
    
▶데이터 받기
 ※ 받은 데이터는 해당월 말까지 사용 가능 (이후 소멸)
 ※ 데이터 차감 순서 : 받은 데이터 차감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 차감 순
     U+모바일tv 이용 시 : 비디오전용 데이터 차감 → 받은 데이터 차감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 차감 순
     받은 데이터는 타인에게 다시 주기 불가, 타 회선과 공유 (데이터 쉐어링 / 테더링)불가, mVoIP 사용 불가
 ※ 데이터 주고받기 대상 요금제에서 대상 외 요금제로 변경 시, 받은 데이터는 사용 불가
 ※ 데이터 받기 시 1회, 받은 데이터 100% 소진 시 1회 SMS안내
 ※ 데이터 받기 거부 또는 취소 불가
 ※ 안심옵션으로 속도제어 적용받고 있는 고객이 데이터를 받았을 경우
   - 데이터를 받은 시점으로 약 10분 후, 안심옵션 속도 제어가 해제되며 속도 제어 해제 후, 선물받은 데이터 적용됨    





U+ mobile - [iPhone] 택배로 아이폰 단말기를 받고 같이 제공된 USIM을 삽입했는데, 안테나가 뜨다가 사라지고 '서비스 안됨'만 보입니다.

아이폰은 반드시 단말 활성화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된 정상 USIM이라 할지라도 와이파이 또는 PC(iTunes)를 통한 아이폰만의 단말기 활성화 과정을 진행해야 초기화면 진입 및 통화가 가능합니다.





U+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홈페이지 > 서비스해지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합니다.
 2.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 safeconnect@atsolutions.co.kr)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해지”메뉴 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