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가입한 홈서비스 명의를 변경할 때 바꿀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만 명의를 변경하고 싶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와 휴대폰을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나요?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의 블루투스 버튼을 3초 이상 누르세요. 스피커 하단에 주황색 불이 켜지면 안내에 따라 연결하시면 됩니다.
   
☞ 블루투스 연결방법 보기 http://naver.me/Fw05zKgR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뒷면의 블루투스 버튼을 3초 이상 눌러 주세요.
주황색 램프가 켜지면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의 안내에 따라 연결하시면 됩니다.
     
▶ U+AI_어벤져스
① 휴대폰의 [설정]에서 블루투스를 켜세요.
② 스피커 뒷면의 블루투스 버튼을 3초 이상 누르세요.
③ 스피커에서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입니다. 연결하고 싶은 기기의 블루투스 설정에서 스피커를 선택해 주세요.'라는 안내 음성과 함께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 화면으로 바뀌면, 휴대폰의 블루투스 연결 기기 목록에서 U+AI_Avengers_***를 선택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전혀 작동하지 않아요.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한 날에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휴일 없이 24시간 운영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악 서비스 이용권이 있는데 전체 듣기가 안돼요.

스마트홈 기기 종류에 맞게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또한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계정설정]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서비스 설정]→[뮤직]→이용권을 구매한 서비스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음악 재생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FWCyNsA7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의 [서비스 설정]→[음악 설정]→[클로바 앱 열기]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이용권이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