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U+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을을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여 사용하면, 이용요금이 청구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여러 대 사용할 수 있나요?

여러 대의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기기명을 각각 수정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을 먼저 설치해야 하나요?

우선 삼성 스마트홈 앱에 가입한 뒤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서비스를 연동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IoT 캡스] ADT 캡스 출동경비와 IoT 캡스 출동경비는 무엇이 다른가요?

두 서비스 모두 ADT 캡스의 보안 요원이 출동합니다.
다만 ADT 캡스 출동경비는 보안 설정 시 침입을 감지할 때 출동하는 방식이고,
IoT 캡스 출동경비는 도어락이 파손되면 무조건 보안 요원이 출동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집 안의 수상한 움직임이 스마트홈 기기를 통해 확인되면, 앱을 이용해 고객이 직접 출동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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