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 [변경] YES 선불통화는 기기변경이 안되나요?

U+ 가입및변경 -  [변경] YES 선불통화는 기기변경이 안되나요?
YES 선불통화는 기기변경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LG U+를 이용한 적이 있는 해지된 공단말기를 가지고 계셔야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중고 단말기를 인터넷의 중고단말기 매매 사이트에서 구입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입후 기기변경 : 가까운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내방하시면 됩니다.)





U+ 가입및변경 -  [가입] 전화 상담이 불가능한 장애인(청각 장애인, 농아)의 경우 대리인이 업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대리인 사전 지정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대리인 사전 지정 서비스>
전화상담이 어려운 장애인 고객님의 상담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본인 또는 대리인이 사전에 대리인을 지정하여 향후 고객센터 상담시 본인 또는 지정된 대리인이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① 장애인 대리인의 고객센터 전화 상담시 명의자 생년월일, 대리인의 본인 확인 후 상담
② 등록 가능 인원 : 가입자 당 1인
③ 대리인가능 업무 : 열람 업무 제외한 모든 변경,신청
④ 장애인 대리인 신청 방법
- 신청대상 : 청각장애인,농아.언어장애가 있는 뇌병변 환자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영점 방문하여 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
                 대리인이 고객센터에 요청서 및 증빙서류 팩스송부(가족만가능)
- 고객센터를 통해 대리인이 신청시에는 가족만 '장애인 대리인'으로 등록가능함
- 본인 내방시 : 사전 장애인 대리인 등록신청서,장애인 복지카드,대리인 신분증
- 대리인 고객센터 신청시 : 사전 지정 장애인 대리인 등록 신청서, 장애인 복지카드,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 증빙 서류
※ 언어 장애가 있는 뇌병변 환자의 경우 의사소견서를 추가 제출 필수





U+ 가입및변경 -  [가입] YES 서비스 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LG U+에서 이용하셨던 해지 단말기(중고폰)으로 대리점및 직영점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3G단말기의 경우 개통은 가능하나, 3G서비스 이용은 불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청구요금의 상세 내역이 궁금해요.
청구서의 상세 내역은 U+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에 대한 청구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번 달 요금 청구서는 매월 약 10일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청구서 작성일 이후에 내신 요금은 당월 청구서에 적용되지 않았으며, 현재 미납상태는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 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미납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 요금을 납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미납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통해 납부했다면 평일 기준 2일 정도가 지나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미납 요금을 납부하셨나요?
서비스별로 해결 방법이 다릅니다.
   
  - U+인터넷 및 U+인터넷전화를 모두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U+인터넷전화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와이파이만 사용한다면, 모뎀 → U+와이파이 공유기 → 노트북, 휴대폰 등 무선 기기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인터넷만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다면, 생략해도 좋습니다.
     ※ U+휴대폰은 미납 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