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맘카 Esay2]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맘카를 이용할 수 있나요?

LG U+ 스마트홈 [맘카 Esay2]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맘카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0Mbps 이상의 초고속 인터넷 또는 기가 인터넷을 사용해야 합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2] 타임랩스 영상이 저장되지 않고, 서비스 인증 오류 메시지만 나타나요.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거나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네. 좌우 340도 상하 39도 안에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집에 있는 가족과 맘카 Easy2로 음성통화를 하고 싶은데, 소리가 안 들려요.

맘카 Easy2의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지 않았거나 맘카의 스피커 음량이 작게 설정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맘카 Easy2의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고 스피커 음량도 높여 주세요.  
            
▶마이크 권한 허용하기
-안드로이드폰: 휴대폰의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U+스마트홈 Easy]→[권한]→[마이크]→[앱 사용 중에만 허용] 선택
-아이폰: 휴대폰의 [설정]에서 [U+스마트홈 Easy]→[마이크 허용] 선택
         
▶맘카 Easy2 스피커 음량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스피커 음량 설정]에서 음량 높이기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앱에서 카메라를 회전시킨 적이 없는데, 카메라 위치가 달라졌어요. 외부에서 해킹한 것이 아닌가요?

아니요. 사용자가 카메라를 회전시키지 않아도 아래 두 가지 상황에 따라 카메라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계정을 공유하는 가족 및 친구가 앱을 통해 카메라를 회전시킨 경우
2. 사람 추적 또는 펫 추적 기능을 사용 중인 경우

추적 기능을 사용하면, 사람이나 펫의 동선을 따라 움직이다가 추적 대상이 촬영 각도 바깥으로 이동하면 그 자리에서 멈춥니다.
이럴 때는 사용자가 마지막에 설정한 위치와 다른 곳을 향하도록 카메라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영상이 흑백으로만 나와요.

야간 적외선 모드가 '항상 켜기'로 설정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적외선 모드가 항상 켜져 있으면, 낮에도 밤으로 인식해 흑백으로 보입니다.
U+스마트홉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화면 설정]→[야간 적외선 모드 설정]→[자동 변환]으로 선택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